STWO Co.,Ltd Works
주식회사 에스투에서는 경쟁력있는 제품이나 유통능력을 보유하고 있고,
단순히 제품의 판매만 생각하는것보단 브랜드 가치 상승까지도 생각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바라보고 생각합니다.
늘 변함없이 고객과 사회 모두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TWO Co.,Ltd has competitive products and distribution capabilities,
Rather than just thinking about selling products, I think about brand value and looking at the customer's eyes to provide better service.
I will always try to be a company that contributes to both customers and society.
GLOBAL BUSINESS
해외 브랜드 제품 및 국내 제품 해외 진출
유통망 구축, 해외 유통망 연결 솔루션
Overseas Brand Products and Domestic
Products Building a Distribution Network, Connecting Overseas Distribution Networks
MARKETING
온라인 프로모션, SNS,
디지털 및 컨텐츠 마케팅 등
고객의 니즈와 미디어 환경에 맞는 마케팅 전략 구축
Online promotions, SNS, Digital and content marketing, etc. Build a marketing strategy for your needs and media environment
CONSULTANT
해외 브랜드 인지도 마케팅 솔루션
해외 온·오프라인 진출 솔루션
Overseas Brand Recognition Marketing Solutions Overseas On- and Off-Line Solutions
COMMERCE
전문몰, 대형몰, 오픈마켓, 몰인몰,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형태의 쇼핑몰 및 중계사이트 구축, 컨텐츠 운영
Professional mall, large mall, Open market, Build various types of shopping malls and relay sites, including social commerce, and operate contents.
VIRAL
블로그, 커뮤니티, 카페, 언론 등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바이럴 활동
Blogs, Communities, Online cafes, Media, Etc. Using various mediums of the on and off lines biural activity.
MERCHANDISING
여러 방향의 시장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최적의 상품을 개발하고 가격, 분량 판매
방법에 대해 계획하고 실행
Develop and plan and execute optimal products based on market research results from different directions, price, volume, and how to sell.
OEM / ODM
수년간의 경험과 정밀한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우리는 업계 기준을 넘어서는 OEM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OEM은 우리가 하는 일 중 잘하는 분야이기도 합니다.
제품 개발부터 완성까지 완벽하게 업무를 수행할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With years of proven expertise and precision-driven processes, we deliver OEM solutions that go beyond industry standards.
OEM is our specialty—where innovation meets execution.
From development to delivery, we manage every step with excellence and reliability.
- OEM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 제품의 설계는 바이어가 담당하고, 제조는 전문 생산업체가 수행하여 바이어 브랜드로 출시하는 방식으로, 일반적으로 바이어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바이어가 판매하고자 하는 나라와 판매 채널 등을 고려하여 생산 출시하는 방식입니다.
- ODM (Original Design Manufacturer)
: 제조업체가 제품을 설계 및 생산한 후, 고객이 브랜드를 입혀 출시하는 방식으로 빠른 시장 진입이 가능합니다. 시장 상황에서 판매가 원활한
제품을 골라 브랜드만 변경해서 출시하는 방식으로, 제품력이 좋은 제품을 가진 제조업체일수록 바이어의 리스트가 적어지는 방식입니다.